위쳐3 공략 - 02 백색 과수원 [메인] 라일락과 구스베리

PC게임/더 위쳐3 2015. 6. 1. 06:00

백색 과수원 - [메인] 라일락과 구스베리 


튜토리얼에서 나오는 팁들은 따로 언급 드리지 않습니다.본격적으로 시작하면 베스미어와 구울을 처리하게 됩니다.이후에 베스미어를 따라가면 백색 과수원 선술집에 가게 됩니다.

 

여관주인 엘사와 대화를 끝낸후 엘사의 판매목록을 보면 궨트카드를 파는데 돈에 여유가 있으면 꼭 사놓도록 합니다.궨트는 위쳐3내에서 미니게임의 이며 서브퀘스트에서 간간히 대전을 하기도 합니다.메인 퀘스트진행에 있어서는 큰 역활은 하지 못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보드(카드)게임은 처음 접해봤는데 룰을 익히고 나니 나름 재밌어 집니다.

엘사는 미끼,투석기(8),블루 스트라이프 특공대(4),크린프리드 광전사용잡이(5),폴테스트(지휘관)을 파니 구입하도록 합니다.

미끼는 영구적으로 계속 파는듯 합니다.궨트내에서 미끼 카드는 2~3장 정도면 충분하니 참고 하도록 합시다.

 

여관주인과 대화를 끝내면 선술집내에 여행자들과 대화를 해보도록 합니다.하나씩 대화를 해보면 학자와 궨트를 하게 되는데 첫 대전에서 룰을 설명해주니 잘보고 이해하도록 합니다.몇번 하고나면 충분히 적응이 되실껍니다.

 

학자에게 승리를 거두면 졸탄 치베이(5)카드를 받게 됩니다.꼭 지금 이기도록 합니다.퀘스트가 진행되면 학자가 사라져서 학자에게는 카드를 얻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선술집내에서 군터 오'딤과 대화를 하면 라일락과 구스베리 퀘스트가 갱신이 됩니다.

 

선술집 밖으로 나오면 마을 주민과 격투를 하게 되는데 3:1이라 어려울수도 있지만 농부들 체력이 낮기 때문에 가드나 반격을 잘쓰면 충분히 이길 수가 있습니다.전투 방식은 일반전투와 같습니다.

 

밖으로 나와 공고게시판을 사용하여 퀘스트와 의뢰를 받도록 합니다.공고게시판에서 서브퀘스트,의뢰와 숨겨진장소(지도에서 '?'로 표시되는,아직 발견하지 않은 장소)를 알 수가 있습니다.

 

이 공고게시판에선 '의뢰: 우물의 악마','전투 중 행방불명'을 받게 됩니다.그리고 공고게시판 왼쪽에 대장장이 윌리스에게서 비뚤어진 방화범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니 받도록 합니다.

 

 

이후 닐프가드 주둔지로 이동해 닐프가드 장교와 대화를 하면 초반에 만났던 그리핀을 잡아 오라며 퀘스트를 갱신하고 백색 과수원의 괴물퀘스트를 받습니다.

 

이곳(닐프가드 주둔지)에는 숨겨진 아이템이 두개정도 있습니다.하지만 특별히 좋은 아이템을 주진않습니다.

주둔지 입구에서 건너편 다리가 끊어져있는데 그곳으로 점프를 하면 낮은등급의 무기와 가슴방어구를 얻습니다.

 

아래 그림의 왼쪽편과 오른쪽은 다릅니다.오른쪽은 동영상으로 대신합니다.오른쪽에서 점프할때 너무 끝에서 점프하지말고 좀 거리를 두고 점프하는것이 좋습니다.

 

 

 

위쳐3 닐프가드 주둔지 숨겨진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