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쳐3 공략 - 36 노비그라드 [메인] 노비그라드의 몽상가

PC게임/더 위쳐3 2015. 6. 16. 12:00

노비그라드 - [메인] 노비그라드의 몽상가


트리스에게 몽상가의 위치를 듣고 오래된 집으로 이동합니다.몽상가 코린느를 만나러 오래된 집에 가면 입구에서 집주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집에 유령이 나온다면서 해결을 부탁합니다.

 

집안으로 들어가면 고들링으로 보이는 것과 꿈을 꾸고 있는 코린느를보게 됩니다.코린느가 꿈을꾸면서 다락을 이야기하니 다락을 탐색해 보도록 합니다.

 

 

 

 

다락으로 올라가면 아드로 부술수 있는 문이 있습니다.아드로 파괴 후 안으로 들어가 헝겊 인형,아기용 침대 그림을 줍도록 합니다.

얻은 그림을 조사한후 다시 코린느가 있던 2층으로 내려가 요람을 조사해봅시다.

 

 

 

요람에 인형을 놔두면 문이 자동으로 닫히고 문에 붙어있는 그림을 발견합니다.이제 지하에 있는 주방쪽으로가서 오븐을 조사합니다.

참고로 지하에 아드로 부술수 있는 벽이 있고 벽을 부수면 잡탬이 좀 있습니다.

 

오븐을 조사하면 고들링 사라가 나옵니다.여기서 사라와 협상을 하던가 쫒아 낼 수 있습니다.

사라와 협상하면 사라가 코린느의 잠을 깨우고 집 주인에게 거짓말을 하기로 약속합니다.

 

사라를 쫒아 내기로 결정했다면 약초상에게 가서 퀘스트 아이템인 우엉을 사와 오븐에 올려 놓고 이그니로 태우면 사라는 코린느를 악몽에서 풀어주고 집에서 나갑니다.

 

 

이 후 코린느에 돌아가 황금 철갑상어 여관에서 만나기로 합니다.밖으로 나가면 집주인과 유령에 대해서 이야기를 합니다.

 

※ 참고로 쫒겨난 사라는 곱사등이 늪지에서 만났던 조니와 함께 지냅니다.나중에 만나게 됩니다.

※ 사라를 쫒아 내지 않았다면 이 후 다시 이 집에 방문할시에(공고게시판에 업데이트 됨) 사라와 코린느가 즐겁게(?)살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고 게롤트의 속이야기가 나옵니다.

 

여관에서 코린느와 만나면 과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 수있습니다.전부 다 코린느에게 이야기할 필요는 없지만 시리와 게롤트의 관계를 들을 수 있어서 한번씩 이야길 다 해보는걸 추천합니다.

 

대화를 끝내고 꿈을 꾸게되면 시리와 게롤트의 친구인 단델라이온의 꿈을 꿉니다.

여기서 노비그라드의 몽상가 퀘스트는 종료가되고 꺽인 꽃 퀘스트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