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더 위쳐3

위쳐3 공략 - 77 케어 모헨 [메인] 최후의 시험,방해,[서브] 괴물 살육자

케어 모헨 - [메인] 최후의 시험


케어 모헨성 건물안에 있는 램버트와 대화를 하고 램버트를 따라 시험코스로 갑니다.

참고로 램버트를 따라가다보면 호수변의 오두막(표지판)에 가게 되는데 근처의 죽어 있는 익사체를 조사하면 서브퀘스트인 괴물 살육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이 퀘스트는 근처의 익사체들을 조사하면서 동굴안에 있는 26랩 바위트롤을 처리하면 끝나는 퀘스트 입니다.

 

 

 

 

램버트를 따라 보트를 찾아 이동하도록 합니다.가는길에 익사체 조금과 20랩의 늪 계집(물할망구)가 나옵니다.늪 계집을 처리하면 컷씬이 나오고 보트를 타고 이동하도록 합시다.

 

동굴 안으로 들어가기전에 아이의 목소리가 들리는데 따라가게 되면 포글렛과 전투를 하게 됩니다.동굴안쪽으로 이동하도록 합니다.동굴을 통과하면서 늙은 창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데 말하는것처럼 어렵지 않으며 조심히 다닐필요없이 아드로 펑펑부수고 다녀도 됩니다.참고로 늙은 창날은 사이클롭스와 같습니다.늙은 창날을 처리하고 근처의 상자에서 각종 도면 및 아이템을 챙겨 나가도록 합시다.

 

동굴을 나가 밖으로 가면 트롤들과 대면하게 되는데 평화적인 방법으로도 무리 없이 진행이 가능하니 참고 하도록 합시다.

제단으로가 화로에 불을 붙이고 컷씬 이후에 퀘스트가 종료 됩니다.

 

 

 

 

 

 

케어 모헨 - [메인] 방해


게롤트의 방에 있는 예니퍼에게 역장탐지기를 받아 1층으로가 마법 방해 요소를 찾으면 됩니다.우마와 베스미어가 있는곳의 왼쪽 상자에서 램버트가 가져다논 디메트리움 폭탄을 치우면 해결됩니다.

 


처리후 예니퍼에게 돌아가면 퀘스트는 완료됩니다.이 후 베스미어가 잠시 떠난 동안 예니퍼와의 러브신(예니퍼 로맨스 루트인경우)가 나오고 동료들과의 술자리가 나옵니다.

 

참고로 술자리에서 궨트를 해도 보상은 없으며 계속 끝까지 술을 마시고 예니퍼의 소지품을 사용하면 재밌는 장면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 후 우마의 저주를 풀고 함께 전투를 할 동료들과 시리를 찾으러 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