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더 위쳐3

위쳐3 공략 - 76 스켈리게 [메인] 사상 최악의 추남,포크테일에게 미끼를...

스켈리게 - [메인] 사상 최악의 추남 


까마귀 횃대로의 병장에게 우마를 받으러 갑니다.병장과 대화를 하면 우마를 내어주고 마굿간지기에게 받아 가라고 합니다.마굿간지기와 대화를 하면 우마를 받을 수 있고 케어 모헨으로 떠납니다.가는길에 에미르황제의 부름을 받고 궁성에 갔다가 다시 케어 모헨으로 가게 됩니다.

 

 

케어 모헨에 도착해서 베스미어와 대화를 하면 퀘스트가 갱신이 되고 예니퍼(방해),에스켈(포크테일에게 미끼를),램버트(최후의 시험)를 각각 도와 주도록 합시다.순서는 상관 없습니다.

 

 

 

 

케어 모헨 - [메인] 포크테일에게 미끼를...


케어 모헨성입구(표지판 근처)에서 에스켈의 말이 남긴 발자국을 추적하도록 합시다.꽤 거리가 되니 말을 타고 추적하는 편이 좋습니다.발자국을 따라 산을 올라가면 에스켈이 야영을 한 흔적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참고로 야영지의 빈병을 조사하면 "강화한 드라코니드 기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미리 제조를 해놨다면 습득 되지 않습니다.

 

 

 

 

근처의 나무에서 염소의 냄새를 찾고 그 냄새를 추적하면서 산으로 점점 올라갑니다.염소가 있는곳에 도착하면 포크테일과 전투를 하게 되고 절반쯤 HP가 감소되면 동굴로 도망갑니다.위쳐센스로 흔적을 찾으면서 포크테일을 처리 하면 됩니다.

이후 동굴을 나가면 에스켈과 경주를 하고 되고 승리시 유물 방어구인 고산 주민 부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참고로 지게되면 마하캄 산 증류수를 달라고하는데 주면 어떻게 될지는 확인해보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