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서브노티카

서브나우티카 공략 - 21 험준한 바위 지역

험준한 바위 지역(Crag Field) 


험준한 바위 지역은 대산호(플로터 섬)지역의 오른쪽  오로라호의 뒷부분에 있는 지역입니다. 용암 지대의 주 격리 시설에서 포탈을 타고 이곳에 눈알 줄기 씨앗을 구하러 잠시 들린 적이 있습니다.


이곳엔 난파선도 없고 특이한 자원이나 파편도 없습니다만 탈출 포드 7호가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탈출 포드 7호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대략적으로 PDA를 통해 받았을 겁니다. PDA의 데이터 뱅크에서 암호 & 증거 부분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데이터 다운로드 - 암호 & 증거들 - Lifepod 7 Transmission Origin)




탈출 포드 7호의 위치는 플레이어가 타고 내려온 탈출 포드(5호)에서 남쪽으로 770m 수심 170m에 있습니다. 탈출 포드 안과 그 주변에서 여러 가지 인테리어 용 장식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장난감 자동차, 원통 표본 플라스크, 희한한 인형(스캔 가능), 회색 모자x2, 현미경, PDA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지역의 필드에서 얻을 수 있는 청사진들과 자원들은 석영, 석회석 광맥, 사암 광맥, 리튬, 고철 덩어리, 은 광석 덩어리, 석영 덩어리, 눈알 줄기, 스캐너 룸 파편, 사이클롭스 엔진 파편이 있습니다.





서브나우티카 험준한 바위 지역 20 핵심 영상 공략 

 ※ 유튜브 구독 부탁드립니다. 더욱 좋은 영상과 공략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분트 게임공략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