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LA느와르

LA느와르 공략 - 20 A DIFFERENT KIND OF WAR 또 다른 모습의 전쟁터

 

 

전 미션과 이어지는 내용입니다.엘사를 납치한 범인은 해충구제업자이니 LA의 해충업체들을 찾아가보도록합니다.

먼저 래피츠 해충구제소로 먼저 이동을 하도록합니다.카운터와 이야기를 해보니 이회사엔 범인이 없어 보입니다.

 

 

대화가 끝나면 카운터 앞의 신문을 읽을수 있습니다.신문내용은 코트니 쉘든이 살해되어있고 펠프스와 로이가 다투는 장면이 나옵니다.

 

   

 

다음은 뉴클리어 벌레와 쥐잡이 구제소로 이동을합니다.그곳을 가봐도 별다른걸 알아내지 못합니다.

마지막으로 웨스트레이크 해충구제소에 가게되면 범인과 인상착의가 비슷한 사람의 주소를 가르쳐줍니다.

 

 

 

그리고 컷씬이 나오고 폰테인박사의 집으로 들어가게 됩니다.박사의 시체가 있는방의 입구 왼쪽에 파일이 있는데 페이지를 넘겨

소이어의 이름을 선택하면 폰테인의 협박 서류들이 발견이 됩니다.그리고  책상엔 신문이 있습니다.

그옆엔 지도와 스케치북이 있습니다.스케치북을 흑연으로 칠하고 옆의 지도를 선택해 고속도로부지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책장쪽 아래엔 크리스탈볼이 떨어져있습니다.깨진창문조각들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폰테인박사의 시체를 살펴봅니다.박사의 오른쪽 목부분과 왼손의 라이터를 발견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박사의 방밖에 있는 유리장엔 군용몰핀을 발견할수 있습니다.

 

   

 

   

 

   

 

 

 

 

 

증거를 발견하면 컷씬이 발생되고 잭으로 다시 플레이 하게됩니다.

렌치 합숙소에 도착한 잭은 범인의 흔적을 찾으러 집안으로 들어갑니다.

입구 바로오른쪽 작업테이블에서 화염방사기를 찾을수 있습니다.그리고 종이학이 달린 방안의 벽면에 오키나와 사진들을 발견합니다.

잭과 펠프스와 같이 군생활을 한 병사인것같습니다.그리고 테이블에서 종이학들을 발견하고 테이블위쪽의 청사진에서 LA강변 터널

지역을 발견합니다.잭은 급하게 경찰서에 전화를 걸어 펠프스에게 지원요청을 합니다.

 

   

 

   

 

 

 

 

다시 펠프스로 플레이하게 됩니다.경찰의 누명으로 납치용의자로 잭 켈소가 지명되고 현지경찰들이 잭을 추격하기 시작합니다.

펠프스와 허쉘은 직접 자동차를 운전하여 그를 에스코트하기 시작합니다.추격해오는 경찰차들은 살짝 밀면 쉽게 부숴지기기

때문에 차량의 수는 많아도 쉽게 물리칠수있습니다.영상 첨부합니다.

 

 

 

 

 

 

LA강변터널에 도착하면 부검사과 경찰서장은 협상을 시작하고 잭은 터널안에서 총격전을 하게됩니다.

꽤 긴총격전입니다.이것도 영상으로 첨부합니다.중간에 화염방사기를 사용할수가 있는데 사용하지않는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화염방사기로 플레이 했다가 한번죽었네요.

 

 

 

 

 

 

끝에 다다르면 엘사와 텍스를 발견합니다.텍스를 처리하면 쏟아져오는 물을 피해 펠프스는 잭과 엘사를 구출하고 죽게됩니다.

이로써 LA느와르 본편은 끝이 났습니다.DLC공략은 하지않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증거와 심문내용 정리


 

증거

폰테인박사의 집

박사의방 입구 왼쪽 테이블  폰테인의 협박 서류 

박사의방 책상  고속도로부지

박사의방 책장 아래 크리스탈볼

박사의방 밖 복도 유리장  모르핀

 

 

렌치 합숙소

입구 오른쪽 작업테이블  화염방사기

종이학방 입구 벽면  오키나와 사진들

종이학방 테이블  종이학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