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니티 오리지날 신 공략 - 23 광산탈출

 

광산탈출

 

아스타르데의 거울과 대화하여 도서관으로 먼저 가도록 합시다.

이동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서관 - 대제사장의 사무실 - 지하묘실(밀실) - 현관홀

 

도서관에서 외길을 따라 계속 이동합니다.도서관은 별다른게 없습니다.길 끝에 있는 아스타르데의 거울과 대화하여 대제사장의 사무실로 이동합니다.

 

이곳도 길을 따라 계속 이동하면 마법으로 인해 안전한 장소에 오게 됩니다.이곳이 리한드라의 사무실입니다.방안을 수색하여 오래된 편지 4장,리안드라의 실험 노트,리한드라의 주문을 꼭 얻으신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리안드라의 실험노트가 있던곳 왼쪽 궤짝엔 높은확률로 전설적인 아이템을 줍니다.

 

 

 

 

다먹고 왔던길을 되돌아가 거울에게 대화하여 지하묘실(밀실)로 이동합니다.지하묘실은 특별한게 없지만 아래 화면에 표시된곳의 땅을 파보면 마법의 잠금 해제 두루마리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그리고 다른 흙무더기는 절때 건들지 않습니다.무조건 폭발합니다.오른쪽끝에 있는 조각상앞 액자를 읽어보면 그리빅스 주교라는 유령이 나오는데 별 다른 내용은 없습니다.다시 거울에게 돌아가 현관홀로 이동을 합니다.

 

 

현관홀에서 위로 올라가면 다시 도서관이나 밀실로 가는 거울이 있습니다만 이제 갈필요가 없으니 아래로 내려가 광산을 탈출 하도록 합니다.여기서 바닥이 조금 이상한데 계속 그 자리에 서 있으면 화염데미지로 즉사하게 되니 끈임없이 움직여야합니다.

 

왼쪽 상자의 아이템도 잽사게 먹고 쉬지않고 계속 아래로 내려가다보면 다시 거울이 나오고 '하늘위의 태양에 나를 데려가'를 선택하면 밖으로 탈출 할수가 있습니다.'나의 금을 가저가게'를 선택해봤자 별다른 효과는 없습니다.

 

밖으로 나가 시간의 끝에가서 이카라와 광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 일지가 갱신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