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니티 오리지날 신 공략 - 37 마법사를 따라가라

마법사를 따라가라


이제 버려진 판자촌으로 향하겠습니다.나오는 적들의 레벨이 16~18정도라 카산드라 퀘스트를 하기전 이곳을 먼저 진행하는 순서가 좋을 것 같습니다.위치는 맵을 켜보면 마커가 되어있는데 아래 지도를 참고 하여 웨이포인트를 거쳐 이동하도록 합니다.

 

 

 

이동중에 늪에서 감시의 눈이라는 몬스터가 보이는데 발각이 되면  외눈박이거인들을 소환합니다.

랩업을 위하거나 아이템을 위해서는 전부 전투를 해도 좋습니다.외눈박이 거인 주술사가 전설급 아이템을 높은 확률로드랍합니다.

 

 

감시의 눈과 전투를 피하기 위해서는 멀리서 먼저 공격 하면 됩니다.

 

버려진 판자촌에 도착을 하면 건물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 외눈박이 거인 영혼술사와 전투를 하게 됩니다.별다른 아이템은 주지 않습니다.처리 후 건물안으로 들어가서 왼쪽 방에 지하로 내려가는 문이 있습니다.이곳으로 내려가면 숲의 정령이 있습니다. 

 

 

 

 

 

왕의 어둠의 계약


내려가면 감옥에 갇혀 있는 '시아라'는 숲의 정령과 만날수 있습니다.대화를 하면 근원 사냥꾼의 여행 퀘스트가 갱신이 됩니다.

이 숲의 정령을 풀어주려면 자한 퀘스트와 연관되어있는 발베리드를 죽여야합니다.

 

발베리드는 바로 옆에 있습니다.근처로 가면 발베리드와 대화 후 바로 전투가 시작됩니다.

전투시 유의할점은 공포에 걸려서 벌벌떨고 있는 고통의 노예 4마리를 먼저 처리해야합니다.이것이 살아 있으면 발베리드를 계속 치유하기때문에 발베리드를 잡을 수가 없습니다.노예들을 우선적으로 처리 후 발베리드를 처리하도록 합니다.발베리드를 제거하면 자한의 퀘스트인 왕의 어둠의 계약이 완료 됩니다.

 

발베리드를 제거하면 늪지 감옥 열쇠,마법의 마법석,망나니 활톱이 드랍되니 꼭 먹도록합니다.

늪지 감옥 열쇠로 감옥문을 열어 시아라와 대화를 하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