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더 위쳐3

위쳐3 공략 - 22 벨렌 [메인] 숲의 여인들,속삭이는 언덕

벨렌- [메인] 숲의 여인들,속삭이는 언덕 


다운워렌 마을로 이동하여 '숲속의 여인들'를 진행 하도록 합시다.퀘스트 위치로가 과자의 길을 따라가면 고아들과 정신나간 할멈이 살고 있는 집을 발견하게 됩니다.아이들과 대화를 하는 도중 할멈이 오고 할멈에게 시리에 대한 정보를 물어봐도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이 후 퀘스트 내용에 따라 진행하게 되면 아이들과 숨바꼭질을 하게 됩니다.위쳐센스로 아이들의 흔적을 찾아 가면 됩니다.아이들을 다 찾으면 약속대로 아이들이 게롤트를 도와주고 조니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됩니다.

 

조니가 있는 위치로 찾아가도록 합니다.작은 동굴에서 조니를 만나 목소리를 잃은 조니를 도와주도록 합시다.조니를 따라가면 갈까마귀 둥지를 발견하게되는데 괜히 절벽을 오르지 마시고 옆으로 돌아가 둥지안에서 갈까마귀 깃털밀봉된 병을 챙겨 가도록 합니다.

 

조니에게 밀봉된 병을 주고 수다스러운 조니의 모습을 확인합니다.이 후 다시 고아들이 있는 곳으로 돌아가 조니의 도움을 받습니다. 할멈을 통해 숲의 여인들과 대화를 하게 됩니다.


숲의 여인들과 대화를 하면 다운워렌 마을을 도와주라고 합니다.다시 다운워렌으로가 장로와 대화를 하도록 합니다.

 

 

다운워렌 장로와 대화 후 큰 나무가 있는 해당 지역을 수색하고 흔적을 따라 이동하면 힘의원천과 그곳을 지키는 늑대인간을 만나게 됩니다.처리 후 동굴안으로 들어가면 나무의 심장을 만나게 됩니다.

이 영혼은 자신을 도와달라고 합니다.대화시 속삭이는 언덕 퀘스트를 받습니다.
여기서 나무의 심장을 도와주냐 안도와주냐에 따라 분기가 갈립니다.

 

이번 선택의 결과는 남작 퀘스트와 관련이 되어있습니다.분기에 따른 상황변화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 부분은 아무리 공략이라고해도 미리 알게 되면 재미가 반감 되기때문에 알고싶으신분만 드레그 하시길 바랍니다.

 

1. 나무의 심장을 도와준다.

 다운워렌 초토화,고아들 생존,안나(남작부인) 사망,남작 자살

2. 널 믿지 않아.

 고아들 사망,남작과 안나(남작부인)는 요양을 떠남


 

◆ 도와주지 않을경우 "널 믿지 않아."

 

나무의 심장과 전투를 하게됩니다.나무의 심장이 주변에 엔드레가일꾼들을 소환하나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소환되는 일꾼들은 쉽게 처리가 가능합니다.그리고 나무 뿌리로 심장을 보호하고 있는데 가드하고있는 나무 뿌리를 몇번 공격을 하면 가드가 풀립니다. 그때 본체를 공격하면 됩니다.나무의 심장을 죽이면 속삭이는 언덕 퀘스트는 종료 됩니다.

 


밖으로 나가 늑대인간시체와 함께 있는 다운워렌 장로에게 대화를 합니다.이 후 다시 고아들과 숲의 여신들이 있던 곳으로 갑니다.

이미 고아들은 숲의 여신(크론)들에게 죽임을 당했습니다.게롤트는 고아를 돌봐줬던 할멈이 남작의 아내인 안나임을 알게 됩니다.

 

이 후 시리로 잠깐 플레이하게 되는데 그냥 쭉 목표지점으로 이동하면 끝나는 퀘스트 입니다.

숲의 여인은 퀘스트가 완료가 됩니다.

 

안나에 대한 정보를 얻었으니 남작에게 가서 보고를 하면 메인퀘스트인 집안 문제도 퀘스트완료가 됩니다.

 

 

 

나무의 심장을 도와줄경우


고아들을 살리기 위해 나무의 심장을 구해주기로 합니다.부활 하기 위한 3가지 물건을 구해 오라고 합니다. 까마귀 깃털,말,자신의 뼈 인데 까마귀 깃털은 여기 오기전 조니를 도와주면서 같이 구했습니다.

 

뼈는 해당위치로 가서 근처를 배회하는 물할망구를 죽이고 위쳐센스로 무덤을 찾아 가져오면 됩니다.그리고 야생마들이 있는곳으로가 표식 액시를 사용하여 야생마를 타고 동굴로 돌아 오면 됩니다.

 


나무의 심장에게 돌아가 의식을 진행하면 야생마에게 영혼을 옮깁니다.그리고 속삭이는 언덕 퀘스트는 완료가 됩니다.

 

밖으로 나가 장로에게 거짓말을 하고 장로의 귀를 받으면 크론들과  만나게 됩니다.이 후 안나는 크론들에게 저주에 걸리게 됩니다.그리고 숲의 여인들 퀘스트가 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시리에 대한 퀘스트가 나오고 간단히 목표지점에 도달하면 퀘스트는 완료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