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더 위쳐3

위쳐3 공략 - 43 노비그라드 [서브] 리틀 레드,치즈와 어둠

노비그라드 - [서브] 리틀 레드


노비그라드 지역의 얀트라 마을 공고게시판옆에 농부 들이 모여서 침입에 대한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그중 베르트람과 대화를 하면 리틀 레드가 마을을 공격하러 온다고 이야기합니다.도와준다라고 선택하고 밤이 되길 기다리면 리틀 레드와 그의 일당들이 침입합니다.

 

리틀 레드와 대화를 하게 되는데 리틀레드는 베르트람만 내놓으면 간다고 합니다.베르트람이 분배금을 좀더 요구하면서 자신의 무리를 마녀사냥꾼에 밀고 했다고 하는군요.

 

그냥 내버려두면 베르트람만 대려가 죽입니다.전투를 하게되면 리틀 레드는 늑대인간으로 변하여 공격 합니다.보상으로는 10크라운을 받습니다.

 

 

참고로 리틀 레드 의 시체(늑대인간)속에 어머니의 편지가 있습니다.

 

 

 

노비그라드 - [서브] 치즈와 어둠 


아래 그림에 표시되어있는 노비그라드 상인에게서 에라마스라는 마법사의 도구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상인이 팔고 있는 모든 마법물품을 사도록 합시다.구입 후 트리스에게가 감정을 하고 다시 상인에게 돌아오면 시작되는 퀘스트 입니다.

해당 퀘스트 지역으로 이동합니다.해당 마법진에 구입한 마법도구를 열쇠로 사용하면 포탈이 열리고 안으로 진입 할 수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발효가 심하게 된 치즈들이 보입니다.이곳을 뚫고 건너편에 보이는 다리로 건너 가면 됩니다.어렵게 생각할것 없이 공기량이 줄어들어도 무시하고 다리쪽으로 뛰어가 올라가면 됩니다.통과 후 포탈하나를 이용하면 또다른 길이 나옵니다.

이곳도 그냥 헤엄쳐서 길을 따라 이동합니다.끝까지 길을 따라 이동하면 포글렛이 하나 나오니 주의 하도록 합니다.

 

공략글 맨 아래쪽에 길안내 동영상도 첨부합니다.

 

에라마스의 연구실에서 포글렛을 처리하고 주위를 둘러보면 포탈이 하나 있는데 열쇠가 필요합니다.열쇠는 포탈 근처 책상위에 황소 조각상입니다.그리고 포탈 옆에 일루젼(환상)마법이 있습니다.해제하고 안으로 들어가 상자를 열면 도면:코비어 흉갑등이 있습니다.


 

조각상으로 포탈을 열고 다음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방안에는 붉은색 마법장벽이 있어 들어갈 수 없는데 양쪽의 수정을 이그니로 태우면 됩니다.한쪽은 환상마법으로 보이지 않으니 해제하고 활성화 시키면 됩니다.그러면 마법장벽으로 진입을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유물 강철무기 에멘탈러,뱀 조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뒤쪽의 포탈로 나가면 처음 진입했던 건물 2층으로 나가게 됩니다.

 

※ 참고로 이 건물 2층엔 도면: 강화한 살쾡이 갑옷이 있습니다.
※ 레버를 당기면 모든 빛이 잠시 사라지는데 아직 밝혀진 의미는 없습니다.

 

 

위쳐3 치즈와 어둠 던전(동굴) 길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