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더 위쳐3

위쳐3 공략 - 45 노비그라드 [메인] 연극이 답

노비그라드 - [메인] 연극이 답


두두의 행방을 찾기위해 여관 2층에 있는 프리실라를 만나도록 합니다.두두를 찾아 내기 위해 프리실라와 연극을 만들기로 합니다.

여기서 희극을 선택하면 연극이 끝난 후에 전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프리실라와 대본을 만들게 됩니다.대본작성이 끝나면 극단에 있는 이리나에게 가져다 주도록 합니다.

참고로 처음 극단안에 집입할 시엔 입구에서 입장권을 사야합니다.

 

 

이리나와의 대화 후 공연을 하기 위해 두가지의 부탁을 받습니다.

 

◆ 곡예사

곡예사들이 있는 거처로 이동하여 대화를 한 뒤 그들의 부탁을 들어주면 됩니다.근처의 몇명의 도적들을 처리하면 끝납니다.

 

안내원

부두에서 맨손격투를 하고 있는 황소'소푸스와 대화를 하면 됩니다.처음부터 돈을 주거나 2:1로 하는 맨손격투에 승리하면 무료로 도와주기로 합니다.(지면 2배로 내야합니다)

 

 

 

완료가 됬다면 이리나에게 돌아가 연극을 시작하도록 합니다.이리나와 대화를 하면 연극의 주인공 배정을 하게 됩니다.

연극을 잘 못한다고 두두를 못찾는건 아니지만 연극이 끝난 후 정산때 좀더 많은 보수를 받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구성은 공주 - 프리실라 , 왕자 - 아벨라드입니다.연극을 시작하도록 합니다.

연극을 하면서 대사를 선택해야하는데 올바른 선택을 하기위해선 대본을 읽어보는게 좋습니다.대사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2 - 가장 추악한 야수들을 사냥하는것 ...

1 - 어쩌면 관객들 사이에 ...

2 - 인간의 마음들은 ...

2 - 본심이라는 것을...

1 - 그가 괴물이 아니라는 것이죠...

 

연극이 마무리되고 드라마를 선택했다면 약간의 전투가 발생합니다.안내원들과 같이 처리하면 됩니다.연극이 끝난뒤 두두를 만날 수 있습니다.두두와의 대화중 시리의 성장된 모습을 보여달라고 할 수 있는데 변신을 부탁하면 게롤트가 후회하는 모습을 봅니다.

 

두두에게 맹어로 변신을 요청하고 단델라이온을 구하러 갑니다.딕스트라의 보물을 찾아줬다면 딕스트라의 부하를 좀더 대려갈수 있습니다만 없어도 문제 없습니다.곤경에 처한 시인 퀘스트로 연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