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더 위쳐3

위쳐3 공략 - 46 노비그라드 [메인] 곤경에 처한 시인

노비그라드 - [메인] 곤경에 처한 시인


딕스트라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병사를 몇 명 내줍니다.별다른 도움이 되지 않으니 도움요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졸탄과 구출작전에 대해서 대화를 끝내면 프리실라가 오는데 보내지 않고 숨어 있으라고 하면 프리실라와 궨트를 할 수 있습니다.승리를 해도 별다른 카드를 주지 않는군요.

 

전투가 시작되면 위쳐센스를 이용하여 단델라이온을 대려간 마녀 사냥꾼을 추적하도록 합니다.거리가 꽤 되니 말을 타고 추적하는걸 추천합니다. 가는도중 양조장에서 단델라이온에 대한 행방을 농부 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계속 추적을 하다보면 하들링과 드워프가 있는 숲 속 오두막에 가게 됩니다.마녀사냥꾼과 단델라이온이 있는 오두막 문 앞으로가 잠겨 있는걸 확인하고(퀘스트를 갱신하고) 하들링들에게 돌아가 집으로 들어가는 다른 방법을 듣도록 합니다.

 

집 뒤쪽의 지하통로쪽을 통해 지하로 내려갑니다.길을 따라 집안으로 들어서면 마녀사냥꾼과 싸우게 되고 처리 후 단델라이온을 풀어주도록 합니다.이 후 퀘스트는 완료 되고 단델라이온에게 시리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바로 연결되는 퀘스트는 시리의 이야기: 맹렬한 속도입니다.이것도 마찬가지로 전부 전투 할 필요없고 시리의 이동기를 이용하여 해당 목적지까지 이동하면 완료 됩니다.

 

퀘스트가 끝나고 단델라이온을 도와주겠다고 하면 캬바레퀘스트를 받습니다.하들링들과 대화를 하면 모조품 그림을 하나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