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쳐3 공략 - 62 스켈리게 [메인] 왕은 죽었다 - 만수무강 하소서

PC게임/더 위쳐3 2015. 7. 3. 12:00

스켈리게 - [메인] 왕은 죽었다 - 만수무강 하소서 


목적지: 스켈리게퀘스트가 끝나면 시작되는 퀘스트 입니다.여관안의 예니퍼방으로가 상자에서 옷가지를 챙겨 입도록 합시다.

참고로 이 여관주인 요나스는 땅의정령(괴물),에레딘 브리악 글라스(괴물 지휘관),연소,보츨링(괴물)카드를 팝니다.

 

예니퍼의 방으로 이동하면 안에 위쳐센스로 조사할수 있는 몇몇가지가 있지만 별다른 이벤트는 없습니다.방안에 있는 상자를 열어 예복을 얻도록 합니다.예복엔 튜닉이 2종류인데 종류에 따라 예니퍼가 다른 반응을 보입니다만 별다른 차이는 없습니다.

 

 

 

 

옷을 입고 케어 트롤데 성채로 이동하도록 합시다.입구에서 예니퍼와 만나도록 합니다.예니퍼와의 로멘스씬을 위해선 최대한 호의적인 대답을 하도록 합니다.

 

파티장으로 진입하면 세리스 일행들과 대화를 하게 되고 세리스와 달리기 시합을 할 수 있습니다.경주에서 이기던 지던 별다른 차이점은 없습니다.그리고 술을 마셔도 안마셔도 별다른 차이점은 없습니다만 술을 마시게 되면 게롤트를 바라보는 예니퍼의 눈초리가 날카로워집니다.

 

예니퍼를 따라가다보면 미치광이 루고스와 시비를 붙게되고 맨손격투를 할 수도 있습니다.격투를 하는게 예니퍼의 호감도를 이끌어 내니 왠만하면 하도록 합시다.미치광이 루고스의 레벨이 30이지만 단순하게 공격하니 반격으로 쉽게 처리 할 수있습니다.

 

 

 

 

 

이 후에도 예니퍼를 따라 계속 이동하도록 합시다.이동하다보면 수수께끼의 방에 도착합니다.문을 조사하고 열려고 하면 게롤트가 잠시 환각에 걸립니다.여기서 나오는 동물들에게 맞아도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에르미온의 작업장에 도착하면 위쳐센스로 숨겨진문을 열어야합니다.벌꿀주가 담겨있는 술잔을 찾아서 동상의 손에 올려놓으면 숨겨진 문이 열립니다.

 

 

 

비밀장소에서 땅의 정령과 싸우고 나면 독가스가 나오는데 이 후 선택지에서 "키스하고 싶어"를 선택하면 예니퍼와 로맨스씬으로 넘어갑니다.

컷씬후 경야제 장소로 다시 돌아가게 되고 크래치와 대화 후 퀘스트는 종료 됩니다.과거의 메아리퀘스트와 연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