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더 위쳐3

위쳐3 공략 - 64 스켈리게 [메인] 이름 없는 자

스켈리게 - [메인] 이름 없는 자


예니퍼를 따라 정원으로 이동을 하면 시작되는 퀘스트 입니다.제단에서 비겁자의 흔적(발자국)을 쫓아 이동 하도록 합니다.정원지역은 맵이 작지만 상당히 복잡합니다.발자국을 따라 이동하면서 나오는 늑대를 처리하며 시체 한구와 늑대인간의 발자국을 찾도록 합시다.늑대인간의 발자국은 나중에 쫒기로 하고 우선 비겁자의 발자국을 계속 추적합니다.

 

 

 

 

계속 추적하면 비겁자가 들어간듯한 잠긴문을 발견합니다.다시 돌아가 늑대인간의 발자국을 찾은곳으로 이동하여 늑대인간의 발자국을 추적하도록 합시다.

참고로 예니퍼에게 돌아가 대화를 해도 별다른 정보를 얻진 않습니다.

 

 

 

 

늑대인간(모크바그)의 발자국을 따라가다보면 수로가 나옵니다.발자국을 따라가다보면 수로의 레버에 관한 컷씬이 나옵니다.

간단하게 오른쪽 레버 한번,왼쪽 레버한번 사용하면 가운데 수문이 열립니다.

 

참고로 이곳엔 수문이 3개이며 오른쪽 레버는 수문을 선택하는 레버이고 왼쪽 레버는 수문을 작동 시키는 레버입니다.

 

 

 

 

가운데 수문을 열었으면 그곳을 통해 정원 안쪽으로 들어가도록 합시다.정원안쪽을 통해 문이 잠겼던 장소로 이동을 하면 작은 우물이 하나 있습니다.이쪽으로 비겁자가 뛰어 들었으므로 우물안으로 들어가도록 합시다.

(참고로 이곳에서 보이는 집에서 늑대인간을 만날 수 있습니다.해당 퀘스트'늑대의 가죽 속에'는 다음공략에 포스팅합니다.)

 

우물에 들어가서 길을 따라 이동하면 비겁자의 시체와 조금 위쪽에서 프레야의 정원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비겁자의 시체를 먼저 수색하면 자동으로 이 밖으로 나가지니 참고 하도록 합니다.만약에 시체를 먼저 조사했다면 다시 우물로 돌아와서 열쇠를 먹을 수 있습니다.

 


예니퍼와 시체를 조사하면 퀘스트는 완료되고 시리 퀘스트인 폭풍 전의 고요퀘스트로 넘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