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더 위쳐3

위쳐3 공략 - 68 스켈리게 [보물] 곰 교단 장비 업그레이드 도면 -1부

스켈리게 - [보물] 곰 교단 장비 업그레이드 도면 - 1부 


일반등급의 아이템을 주는 물건 찾기: 곰 교단 장비퀘스트가 진행 레벨이 더 높아 레벨이 낮은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이 퀘스트는 '강화한 곰 교단'시리즈(첫 업그레이드용)를 얻는 퀘스트 입니다.

 

 

◆ 강화한 곰 은검
고래 무덤으로 이동해서 근처의 배를 타고 빠른이동지인 거인의 발가락을 활성화 하고 이동하는게 좋습니다.가는길에 "알수없는 지역"은 밀수꾼의 은닉처입니다.상자에서 유물 방어구들이 나오니 먹고 가도록 합시다.

해당 건물로 들어가기전 하피들을 처리하고 건물안의 다수의 알굴을 처리해야합니다.알굴을 상대 하기 힘들면 액시를 사용해 기절을 시키고 공격하면 훨씬 수월하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건물 끝에서 도면: 곰 은검 - 강화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강화한 곰 갑옷
갑옷도면을 얻으러 가기전에 블란데어마을 입구에서 뎅게 프레트에게 서브퀘스트인 그로스바트 형제의 통탄할 이야기라는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이 퀘스트의 목적지와 갑옷 도면을 구하는 목적지가 같기 때문에 같이 진행해도 되나 별다른 퀘스트도 아니고 보상(50크라운)도 좋지 않습니다.

 

귀찮으시면 그냥 먼저 그로바스트형제를 처리한뒤 블란데어 마을입구에서 뎅게 프레트와 그로스바트 형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 절반정도의 보상(20크라운)은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블란데어마을 공고게시판에서 의뢰:사라진 광부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 작은 동굴로 이동해 안쪽으로 들어가도록 합니다.동굴안에는 자잘한 아이템들이 많으니 먹으면서 이동하도록 합시다.

좀더 동굴안쪽으로 이동하면 뎅게 프레트를 만날 수 있고 같이 그로스바트 형제들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간혹 뎅게 프레트가 전투에 참여하기전에 그로스바트 형제들을 처리하면 퀘스트 실패가 뜨는 버그가 있다고 하니 참고 하도록 합시다.

그로스바트 형제들을 전부 처리하면 퀘스트는 완료 됩니다.바로 근처에서 도면: 강화한 곰 갑옷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강화한 곰 부츠

홀름스타인의 항구쪽으로 이동하도록 합니다.항구의 위쪽의 공고게시판에서 신성한 호른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퀘스트 네비를 따라 이동하면 동굴안에 바위골렘 3마리가 있습니다.처리후 근처의 상자를 뒤져 도면: 강화한 곰 부츠를 획득 하면 퀘스트는 종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