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쳐3 공략 - 66 스켈리게 [서브] 마지막 소원,명예와 영광을 위하여

PC게임/더 위쳐3 2015. 7. 5. 12:00

스켈리게 - [서브] 마지막 소원


메인 퀘스트인 이름없는 자를 끝내면 예니퍼에게 받는 퀘스트 입니다.라르비크 마을 여관에서 예니퍼를 만나 그녀를 도와주도록 합시다.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침몰된 배를 수색해야 합니다.

 

물속의 익사체사이렌은 석궁으로 처리하면서 마법사의 배를 찾아보도록 합시다.첫번째 장소에서 부서진 배를 조사하면 퀘스트가 갱신 됩니다.두번째 배에선 방패를 조사하면 퀘스트가 갱신이 됩니다.

 

 

 

 

세번째 배가 마법사 아모스의 배인데 배 앞쪽에 부서진 봉인이 있습니다.해당 아이템을 루팅하고 예니퍼에게 돌아가면됩니다.위치는 아래의 그림을 참고하도록 합니다.

 

 

 

 

 

이 후 예니퍼의 순간이동으로 나머지 배의 절반이 있는 산으로 가게 됩니다.배의 선체를 수색하도록 합니다.배의 아랫쪽 공간으로 이동하여 위쳐센스로 신발을 찾고 신발을 찾으면 핏자국이 보입니다.책장이 넘어져 있는데 책장을 사용하여 책장을 올리면 죽어있는 아모스와 부서진 봉인의 반쪽이 있습니다.예니퍼를 따라 갑판 위로가 예니퍼가 진을 길들이는 동안 진과 전투를 합니다.

 

 

전투에서 이기면 예니퍼는 게롤트와 자신에게 걸려 있는 마법을 풀어달라고 요청합니다.

여기서 둘의 대화에서 "나도 널 아직 사랑해"를 선택하면 예니퍼의 로맨스쪽으로 가는겁니다.주의 할점은 트리스와 예니퍼에게 둘다 사랑해라고 이야기했을 경우 최후엔 게롤트 혼자 남게 되니 참고 하도록 합시다.

 

 

 

 

스켈리게 - [서브] 명예와 영광을 위하여


 

 

라르비크 마을 서쪽에서 퀘스트를 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광산앞에 있는 전사들을 도와 광산안의 각종 네크로파지들을 처리하면 완료되는 퀘스트 입니다.전사들을 도와준 후 보수금을 받아가는 게롤트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광산 끝 상자에서 유물 은검 내브데 쉐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