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더 위쳐3

위쳐3 공략 - 73 스켈리게 [서브] 빙의,독수리만 그렇지 않다네

스켈리게 - [서브] 빙의


케어 트롤데의 북서쪽섬의 스볼라그로 이동합니다.스볼라그 공고게시판에서 의뢰: 신랑 입장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여관에서 궨트카드 얼음 거인,아라카스,뱀파이어: 에키마라,포글렛카드를 살 수 있습니다.

 

스볼라그 마을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족장 우달리크에게 세리스의 행방을 물어야 합니다만 미쳐 있는 우달리크에게 아무 정보도 얻을 수 없습니다. 마을 사람들에게 물어보기로 합니다.

 

마을 표지판 근처의 스켈리게 여성과 대화를 하면 세리스의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스켈리게 여성은 어떤 남성과 대화를 하고 있거나 근처에서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스켈리게 여성과 대화 후 베르크토라에게 대화를 해 세리스의 행방을 묻도록 합시다. 베르크토라에게 에이릭과 세리스가 같이 나갔다고 하니 그쪽으로 이동하면 익사체에게 고립되어있는 에이릭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에이릭을 구해주고 세리스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에이릭이 알려준 폐가로 이동합시다. 폐가로 가는 길은 마을에서 가는 길도 있고 에이릭이 있던 곳 맞은편에 샛길로 가도 됩니다.

폐가에서 위쳐센스로 조사하면 발자국을 발견할 수 있고 조금 따라가다 보면 기절해 있는 세리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브록바라는 이름의 검을 찾도록 합시다. 지하실로 내려가는 열쇠를 찾아야 합니다.아래 그림을 보고 방안의 화로에서 열쇠를 획득하고  잠긴 지하실 문을 열어 내려가 탁자위의 브록바를 찾도록 합시다.

 

 

 

 

이후 세리스와 함께 우달리크에게 돌아가 대화를 한 뒤 마을 앞의 보트를 타고 해당 지역으로 가 브록바를 놓고 가도록 합시다.

참고로 바로 옆의 "알 수 없는 지역(숨겨진 보물)"의 시체에서 열쇠와 쪽지를 찾아 "독수리만 그렇지 않다네"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브록바를 놓고 왔던 해저 근처의 잠긴 상자를 열면 유물 방어구 암살자 하의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후 우달리크에게 돌아가도 별다른 효과가 없는 걸 알게 됩니다. 게롤트는 '힘'이라는 악령의 짓임을 알게 되고 세리스와 힘을 속이기로 합니다.

 

폐가로 다시 가 화덕을 조사하고 첫 번째 방에서 시리의 환영을 보고 두 번째 방에서 요람을 조사하면 세리스가 게롤트를 부릅니다.

그리고 잠시 후에 세리스가 우달리크의 아기를 데려오고 화덕에 넣으라고 게롤트에게 줍니다.

 

 

 

여기서 우달리크에게 주게 되면 위쳐의 방식으로 힘과 전투를 하게 되고 화덕에 넣으면 힘이 세리스에게 속아 없어집니다.

어떤 방식으로 진행해도 우달리크를 해방시켜줄 수 있습니다. 힘을 무력으로 죽이거나 속여도 같은 아이템(결정화된 정수)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후 퀘스트는 종료 됩니다.

 

참고로 폐가 위쪽으로 산꼭대기로 올라가면 힘의 원천이 있습니다. 폐가 입구의 바위를 올라가 지붕을 건너서 반대편으로 가면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