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울2 공략&팁 - 15 죄인의 탑

PC게임/다크소울2 2014. 5. 11. 15:00

 

 

 

여기 화톳불은 그닥 정비할만한곳이 아닙니다.바로 옆의 석궁들이 다시 생성이되서 석궁을 쏴댑니다.

매듀라에서 정비나 랩업 등이 끝났다면 다시 죄인의 탑으로 와 사다리를 타고 내려가도록 합시다.계단을 타고 쭉려오면 석궁병이 보입니다.처리하고 아래로 내려가는 부분에 아이템(인간 조각상)이 있습니다.

 

건물안으로 들어가 석궁병을 전부처리하고 승강기를 타고 아래층으로 내려갑니다.

 

 

 

 

승강기를 타고 내려가다보면 도중에 아이템이 있는게 보입니다.출혈 나이프인데 그닥 필요한 것도 아닙니다.

드시고 싶다면 승강기가 내려갈때(올라갈때 X) 점프로 먹고 바로 다시 내려오면됩니다.올라갈때 먹는다면 바닥엔 깊은 물뿐이라 귀환을 해야합니다.

 

내려오게되면 미라의 루카티엘 소환사인이 보입니다만 전방에 보이는 지하수로 같은곳에 있는 적들을 전부 처리한후에 소환하는게 좋겠습니다.물거인..(워터 자이언트라고 하는군요)..물괴물이라고 합시다.물괴물이라는 몬스터가 나오는데 상당히 강력합니다.가드를 잘하면서 처리를 하도록 합니다.뒤잡이 가능해서 뒤잡을 노리는게 좋습니다.한칸 한칸씩 수색을하며 1:1상황만 만들어서 상대 해야합니다.중간에는 폭팔미라가 있으니 그것도 조심하도록합시다.

 

 

 

위대한 자의 뼛가루,거대한 소울,파로스의 돌 등이 있습니다.

감옥이 있는곳 바닥(아래)에 파로스의 돌이 있으니 찾는게 좋습니다.

 

여기서 파로스의 돌이 생겼으니 깔끔한 공략을 할려면 아까 시종의 공간에서 파로스의 돌이 없어서 못갔던 달의 종루는 가는게 맞습니다.여기에서 사용되는 열쇠를 드랍합니다.

 

하지만 그 열쇠가 없더라도 보스공략이 가능하기때문에 일단 여길 진행을 하고 달의 종루로 가겠습니다.수로 맨끝으로 가면 레버가 있고 철창을 열수가 있습니다.다시 승강기쪽으로가서 루카티엘을 소환한 다음에 앞으로 진행 하도록합니다.

 

   

 

 


달의 종루에서 얻은 열쇠가 있다면 여기 양쪽의 문을 따고 횃불로 기름에 불을 붙이면 잊혀진 죄인과의 전투를 하는 방이 환하게 비춥니다.빛이 없다고해서 안보이는건 아니니 그냥 전투 하겠습니다.

 

진입하는곳 바로 옆계단 밑에 아이템(휘우석)이 하나 있습니다.

 

 

 

 

잊혀진 죄인이라는 보스입니다.덩치에 비해 상당히 날렵합니다.치고 빠지는게 특기입니다만.루카티이 있으니 어려운것은 없습니다.맞아서 피가 빠지면 바로바로 루카티엘에게 넘기고 뒤에서 피를 회복하고 다시 전투에 참여합니다.

 

혹시 어두워서 잘 안보이시는 분을 위해 불을 밝힌 영상도 첨부합니다.

 

다크소울2 잊혀진 죄인

 

 

 

 

 

 

잡고 다음 문으로 나가면 상자가있고 상자 안에는 그리운 향나무가 있습니다.끝에는 화톳불이 있습니다.

이지역이 끝나는 화톳불이라 사용을하면 매듀라로 돌아가는 기능뿐이 할수가 없습니다.

 

다음편은 달의 종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