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배터리 충전기 분해

PC활용 2013. 10. 28. 20:23

옵티머스 LTE2 를 사용하는데 핸드폰 배터리가 충전기가 작동을 재대로 하지않아서 분해를 해보기로했습니다.

어차피 고장난거니 수리가 잘안되더라도 상관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단 모델명은 BC-3500 이였으나 검색으로도 별다른 정보가 나오지 않았네요.저렴한 충전기니 아마 고장나면 구매해버리 간단한 거니까요..
하지만 마땅히 할일도 없었거니와 내부가 궁금하기도 하여 분해를 해보기로 합니다.

 

 

 

 

우선 간단하게 나사만 풀면되겠지 했는데 나사푸는곳이 없더군요 !! 이런저런곳을 잘찾아보니 아마 미끄럼방지용도로 만들어진 고무패킹안에 있을꺼라고
생각하고 고무를 뜯어내보았더니 거기에 숨어 있더군요.


 

 

 

고무 패킹을 전부제거해도 열리진 않는데 충전기의 틈새를 얇은 - 자 드라이버로 눌러 지렛대처럼 살짝 들어올려 하나씩 딱딱 소리가 나게 

열었습니다.

 

 

 

 

내부는 크기에 비해 아주작은 기판으로 이루어져있고..

접지 불량으로 생각했던 저는 마땅히 제가 알수있는..눈에 보이는 고장은 없어보였습니다.

 

 

 

 

음... 그냥 새로 사야겠네요..ㅋㅋ..꺼내놨던 납땜기를 다시 넣기도 귀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