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더 위쳐3

위쳐3 공략 - 17 벨렌 [서브]마법 등불,[보물] 가라앉은 상자

벨렌- [서브] 마법 등불


다시 키이라에게 돌아와 마법 등불 퀘스트를 도와주도록 합시다.키이라를 따라가면 퍼즐이 나오는데 키이라가 번역하는 말을 들으시면 대충 감이 잡히시겠지만 헷갈리는 분들을 위해 그림을 첨부합니다.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불을 켜주면 문이 열립니다.

 

 

 

문이 열리면 제단에서 마법 등불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그리고 밖으로 나가라고 퀘스트가 갱신이 되는데 아직 나가지 마시고 아래 화면을 참조하여 옆 길로 올라가서 힘의 원천에서 스탯을 얻고 숨겨진 보물을 지키고 있는 골렘을 잡아 아이템을 먹고 나가도록 합니다.숨겨진 보물에는 제조법과,아드 스켈리그 누빈 갑옷 도면이 나옵니다.

 


밖으로 나가면 키이라 메츠의 초대라는 퀘스트를 받습니다.마음같아서는 바로 초대에 응해야겠지만 근처에 있는 유물 아이템을 먹고 가도록 합시다.

 

 

 

벨렌- [보물] 가라앉은 상자


이쯤 진행했으면 강철무기도 유물아이템으로 바꿔놔야합니다.지금 가는곳은 유물 은검,강철무기 둘다 한번에 구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그림 위치로 이동하시면 숨겨진 보물지역이 나오는데 일단 섬에 올라가 익사체들을 처리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의 시체를 루팅하면 피투성이 쪽지를 발견하고 가라앉은 상자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쪽지를 읽고 해당 위치로 가서 잠수를 하도록 합시다.잠수하는 지역 근처는 난파선이 많아 아이템상자들이 많으니 왠만하면 다 먹으면서 진행합시다.여러가지 제조법과 도면들이 있습니다.그리고 익사체는 물속에서 석궁으로 처리하면 한방에 죽일 수가 있습니다.

 

퀘스트 대상인 상자를 열면 유물 은검데이스웬을 획득 합니다.획득하면 퀘스트는 종료가 됩니다.그리고 아래 그림의 위치(물속이 아닙니다.지상입니다.)로가서 상자를 열면 유물 강철 무기티르 토차이르 검이 나옵니다.스텟도 꽤나 좋기 때문에 무기 레벨을 최대한 높게(게롤트의 레벨-2까지) 맞춰 획득하는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지금까지는 유물무기가 많이 안나오지만 10랩 이상 의뢰 퀘스트를 하면 무조건 유물무기가 나오고 알수없는 지역에서도 꽤나 유물무기를 많이 줍니다.

 

위쳐3 초반 유물 강철무기,유물 은검 획득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