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더 위쳐3

위쳐3 공략 - 18 벨렌 [서브] 리어던 가문의 몰락,가짜 통행증,쓰디쓴 수확

벨렌- [서브] 리어던 가문의 몰락 


퀘스트 의뢰자인 돌로레스를 만나 대화를 하도록 합니다.대화를 한후 리어던 저택으로 이동하여 7레벨의 악령 4마리정도를 처치하도록 합니다.전부 죽이면 퀘스트는 완료 되지만 돌로레스가 말했던 보상금을 찾아봅시다.

 

아래 그림을 참조하도록 합시다.해당 집으로 들어가 상자에서 튼튼한 농장 열쇠를 획득 후 농장으로 들어가 위쳐센스로 글귀를 조사하면 숨겨진 상자가 나옵니다.상자속의 100플로렌을 얻도록 합니다.

 


 

그리고 농장 뒤쪽으로 이동하면 동굴(창고)통로가 나옵니다.내려가서 위쳐센스로 조사를 하면 부술수 있는 벽이 나오는데 아드로 부수고 진입을 하면 돌로레스의 동생의 해골과 그 옆에 떨어져 나온 종이 쪼가리가 있습니다.돌로레스의 남편이 동생을 죽였다는 증거가 나오는군요.

 

 

돌로레스에게 돌아가 보고를 하면 퀘스트는 완료가 됩니다만 잠시 아랫마을에 들렸다 가도록 합니다.

리어던 저택 바로 아래에 있는 다운워렌 마을입니다.이곳 공고게시판에서 의뢰:늪 괴물을 받습니다.

상인에게 궨트 승리시 넥커(랜덤)카드를 줍니다.

 

이후 다운워렌 빠른이동 표지판을 이용하여 퀘스트를 완료 하도록 합시다.

시간이 흐른 뒤 리어든 저택에 다시 돌아가면 돌로레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벨렌- [서브] 가짜 통행증,쓰디쓴 수확 


노비그라드쪽으로 진입하는 길에서 만날수 있는 암거래상입니다.가짜 통행증을 파는데 할인을 하려고 하면 자신의 매형을 도와달라고 합니다.

 

퀘스트의 해당 위치로가 구울과 전투를 하고 있는 매형을 만나면 쓰디쓴 수확 퀘스트가 시작됩니다.나머지 사람들이 시체들을 수습할동안 공격하는 구울들을 막아주면 쓰디쓴 수학 퀘스트는 완료됩니다.

 

 

이 후 암거래상에게 사면 25크라운으로 할인된 가격에 가짜 통행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쓰디쓴 수확을 먼저 진행했다면 암거래상에게 바로 할인된 가격에 가짜 통행증을 구입 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