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쳐3 공략 - 21 벨렌 [서브] 친구로부터의 부탁,지식의 일보 전진을 위해

PC게임/더 위쳐3 2015. 6. 9. 11:00

벨렌- [서브] 친구로부터의 부탁


키이라에게' 친구로부터의 부탁'퀘스트를 받습니다.퀘스트를 받고 키이라의 집에서 나서면 펠러가 갑작스럽게 와서는 자신을 도와달라며 선조의 전야제 퀘스트를 줍니다.


펠러가 여기서 나올수도 있고 까마귀 횃대에서 나올 수도 있습니다.자세한 조건은 아직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키이라가 부탁한 수송 수레쪽으로 이동해 위쳐센스로 조사합니다.수레의 바퀴자국을 쫒아 진행합니다.

참고로 수색을 진행하다보면 근처에 '보호받는 보물'지역이 있는데 그 근처의 익사체물할망구를 처리하고 아이템 상자를 뒤져보면 유물 경갑옷 하의인 '암살자 하의'를 얻습니다.옵션이 상당히 좋으니 착용 하도록 합시다.

 

 

계속 수레의 흔적을 추적 하도록 합니다.수레를 찾으면 그 밑에서 키이라가 부탁한 상자를 챙기고 키이라에게 돌아가도록 합니다.


이제부터 키이라와 로멘스가 시작되는데 키아라와의 로멘스는 엔딩에 전혀 관혀 하지 않으니 편하신대로 하셔도 됩니다.호의적인 태도를 보여주도록 합니다.

 

키이라와 경주를 하고 식사를 한 뒤 키이라가 사라지면 위쳐센스로 키이라를 추적하도록 합니다.그 후 컷씬을 보면 퀘스트가 완료가 됩니다.이 후 연결되는 퀘스트는 지식의 일보 전진을 위해 입니다.

 

 

 

벨렌- [서브] 지식의 일보 전진을 위해


퀘스트를 활성화 시키고 바로 진행 하도록 합니다.키이라는 건너편에 보이는 파이크(퓌케)섬으로 갔는데 배가 없으니 그냥 곧 바로 수영해서 이동하도록 합시다.탑 근처로 가면 키이라가 문서를 가지고 밖으로 나옵니다.이 후 대화를 하게 되고 분기가 갈립니다.아래와 같습니다.

 

1.키이라의 행동에 반대

키이라와 전투를 하게 되고 키이라는 죽습니다.

2.너 마음대로 해

키이라는 나중에 처참하게 죽습니다.

3.케어 모헨으로 가

키이라는 생존하고 최후의 전투에서 도와줍니다.

 


해당 결정에 따라 퀘스트는 완료됩니다.저는 3번으로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