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울(DARKSOUL) 공략&팁 - 05 교회

PC게임/다크소울 2013. 8. 30. 21:49

3.불사의 사명 - 교회 , 종 가고일

 

 

 

인간성2개를 소비하여 에스트병을 늘리고 인간으로 진행할예정입니다.
보스인 종가고일을 잡기전에 인간으로가야만 전에 만났던 솔라를 소환할수가 있습니다.

 

 

 

 

왔던길로 돌아갑시다 !

 

 

 

다시 부활된 망자를 잡고

 

 

교회로 들어섭니다.

 

 

오른쪽에 흑기사가 있습니다.철퇴를 든!! 좀더 맷집이 쎈~

 

저기 빼금 보이네요 메이스를 들고있는

 

 

영상첨부합니다. 어렵지않네요.이녀석은 뒤잡이 되지않습니다 .

 

 

정리해주고..

 

 

 

저 소울을 꼭먹습니다. 화방녀의 혼을 주는데
혼으가지고 화병녀에가 가져다주면 에스트병의 효과를 강화시켜줍니다. 

 

 

 

오른쪽으로 돌아서서 엘레베이터가 있네요
문열린곳에 발판을 밟고 뒷구르기고 잽사게 빠집니다.
못빠지면 그냥 왕복으로 한번 타고 오시면됩니다.

 

 

 엘레베이터영상

 

 

 

저 계단이 진행방향

 

 

바델기사가 보이네요

 

 

 

이쪽앞에 전도사(?)를 포함해 망자가 많습니다.
한번에 몰려오기때문에 어렵습니다.

방법은 마법으로 멀리서 띵까띵가 가 가장쉽고요
조금씩 유인하기
비룡검특수기술로 녹이기
등등 여러가지 방법이네요
영상첨부합니다.

 

영상찍다가 한번죽었네요.
여러가지 방법을 보여줄려다가 ㅋㅋ
허접한실력에 ㅜㅜ 

비룡의검 저기술은 양손으로잡은뒤에 마우스오른쪽

 

 

 


 

 피똥사는 전투후... 왼쪽방향으로 우선갑니다.

 

 

 

그리고 또 왼쪽의 입구로

 

 

 

 

바델기사가 또있네요

 

 

 

진행하면 이상한 문이 있습니다. 부숴집니다.
일단 왼쪽의 길을 따라 아이템을 먹으러갑니다.

 

 

갇힌 망자인데요.구르기로 상자를 부셔야합니다. 

 

 

인간성~

 

 

 

다시 아까 그문으로 와서 문을 깹니다.

 

 

 

문을 부쉬고 올라가서 감옥에 같인 사람이 있네요.
의문의열쇠로 열수있습니다.
로드란이라는 npc인데요
느낌이 썩좋진않습니다.

 

 

다시왔던길을 되돌아 보스쪽으로 !

 

 

아이템도 먹고

 

 

 

반대편 계단으로 갑니다.

 

종 가고일 보스전입니다.
플레이영상은 꼬리를 자르고 한번 죽었네요
영상은 2번째 트라이

저 황금색 소환사인으로 솔라를 소환해서 같이 싸우는게 좋습니다.
중반부에 가고일이 2마리로 나뉘어서 혼자서는 힘듭니다.

 

 

꼬리를 자르면 가고일미부창이나 도끼창이 나오는데 도끼창은 참 쓸만한 무기입니다.

 

 

 

저탑위에 종이 있습니다. 쭉올라갑니다.

 

 

 

종을 울리고 다시 사다리를 통해 내려갑니다.

 

 

1층에 아까 없던 녀석이 생겼네요.
뭔가 재수없는 느낌의 ..


이녀석은 면죄부를 팝니다.

면죄부는 npc를 실수로 쳤을때나 공격시에 npc와 영원히 적대상태가 되는데요
여기서 면죄부를 사면 적대가 풀립니다.
레벨에 따라 요구소울양이 달라집니다.

 

 

오스왈드가 파는 아이템목록

 

 

 

대충 구경이 끝났으면 귀환의 뼈를 사용해 귀환합시다.

 

 

도착해서 레벨도 올리고

 

 

 

모아두었던 소울을 돈으로 사용할수있는 소울로 환전합니다.

 

 

수리상자를 사놓았네요.
여기서 상자를 사놓으면 화톳불에서도 사용할수있습니다.

 

 

화톳불에서 장비수리 메뉴가 뜨는군요.

 

다음은 '하층'을 가보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