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울(DARKSOUL) 공략&팁 - 06 하층

PC게임/다크소울 2013. 8. 31. 00:00

4.불사의 사명 - 병자의마을로 - 하층

 

 

 

 

자.. 이제 남은 하나의 종을 울리기위해 병자의마을로 가야합니다.
그전에 전에 먹어뒀던 '화방녀의 혼'을 사용하도록 합시다.

 

교회안에 엘레베이터 기억나시나요?
제사장(맨처음 까마귀를 타고 도착했던곳)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발판을 밟으면 내려갑니다.

 

 

 

제사장 도착

 

 

화톳불이 있던곳으로 이동

 

 

 

반짝거리는 파란옷을 입은녀석이 무슨 말을 하는지 들어봅시다.

 

 

말투가 여전히 .. 좋지않네요..
여튼 바로 왼쪽의 계단으로 내려갑니다.

 

 

 

 

아까 구해준 로드렉이 있네요

 

 

말을 걸면 고맙다고 태양의 메달을 줍니다.
태양의 메달은 솔라처럼 성기사계약을 하고 제물로 바칠때 사용합니다.

여기서 이녀석을 죽이면 '총애의 반지'를 얻을수있습니다.
공략만아니면 지금 죽이고 총애의 반지를 얻고 시작할껍니다.
체력과 지구력 중량을 늘려주는 반지를 주기때문에 아주 유용합니다.
(지금 죽이면 나중에 이녀석의 갑옷을 구할수 없슴)

후반부에 이녀석을 죽일기회가 다시있기때문에 지금은 패스합니다.

 

 

건너편에 화방녀가있네요.
화톳불의 불씨를 지키고있는 여자입니다.
말을 걸어도 말을하지 않는군요.
화방녀의 혼을 주고 에스트병을 강화합니다.

 

 

 

+1 이되었네요.이제 하층입구(솔라를 만났던곳)으로 가야합니다.
길을 여러가지이니 편하신길로 가시면됩니다.

 

 

 

저는 다시 교구쪽으로

 

 

전여기서부터 몹을 무시하고 전방의 화톳불로 뛰었습니다.

 

 

 

 

지날당시에 아이템을 먹어두지않아서 저는 아이템이 남아있네요
정리합니다.

 

 

 

정면에 하층으로가는 입구가있었지요.

 

 

 

으엑.. 용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저용은 죽여도 아무것도 주지않습니다.
그리고 극강하기때문에 ㅌㅌㅌ

 

 

 

숨고르고...

 

 

브레스 유도후..

 

 

 

으엑...

 

 

하층으로 .. 진입합니다.

 

 

 

길따라 이동만하시면되요.

 

 

나오면 길이 2갈래 입니다. 화살표 방향은 지름길인데.
먼저 열어두도록 합시다.

 

 

 

밖에선 못열기 때문에 이쪽에서 엽니다.

 

 

많이 봤던곳이네요.정리..

 

 

 

여기 화톳불과 연결된곳입니다.

 

 

 

 

다시 돌아갑니다.직접가보지않으셔두됩니다.저는 어디랑 연결된곳인지 확인하러 갔다온것뿐..

 

 

 

지름길을 내려와서 하층으로..

 

 

 

 

흰색방향은 최하층으로 가는길입니다.
일단 파란색화살표 방향으로갑니다.

 

 

 

개들을 정리해주시고

 

 

 

왼쪽문에 갇힌 사람이 있습니다.

 

 

맨처음 상인을 죽이고 구했던 열쇠지요

 

 

 

 

마법사입니다.

 

 

 

오른쪽의 시체에선 마술사셋트가 나옵니다.

 

 

 

먹구 진행합니다 전방에 횟불을 들고있는 망자들이 있습니다.한마리씩 유인.

 

 

 

자주 죽는 공간이죠 .망자 유인

 

 

 

 

 

처리후 아이템을 먹고 다시 뒤로 갑니다.

 

 

 

문안에 도둑들이 숨어있습니다.

 

 

이쪽문뒤에도 있고

 


 

이앞문뒤에도있고

 


 

문앞에서 이렇게 때려주면 관통으로 맞기도합니다.

 


 

뒷걸음 치면서 잡는게 좋습니다.만만치않네요
여기서 많이들 죽습니다.

 

 

 

열린 문쪽(도둑이 나온곳)엔 아이템이 있으니 먹어둡시다.

 

 

 

아래로 진행

 

 

 

이앞에도 개1마리와 도적3마리가 건물안에 숨어있습니다.앞으로 전진하면 동시에 튀어나옵니다.

 

 

 

마법으로 죽이면좀더 쉽습니다. 

 

 

 

정리합니다.여기도 오른쪽첫집에 도둑셋트가있습니다.

 

 

 

이제 공포의 산양머리데몬 입구
영상첨부합니다.

 

 

 초반에 재빠르게 계단을 타고 옆의 지붕위로 올라가서 개들을 먼저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공간이 협소하고 개가2마리나 있어 힘듭니다.
개를 최우선으로 처리.


 

최하층으로 가는 열쇠!

 

 

덤으로 이런것도 주네요.

 

 

 

여기서 왼쪽이 최하층으로 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왼쪽벽에 도적한놈 숨어있습니다.
패링이나 뒤잡도 하기때문에 뒤는 항상조심

 

 

 

계단위 외쪽또한 제사장 - 최하층 내 지름길입니다. 열어둡시다. 
오른쪽은 최하층입구

 

 

 

입구따라 쭉진행

 

 

 

오른쪽에 여자망자상인이 있네요.
비싸게 파는 편입니다.
저주가 걸렸을땐 여기서 해주석을 사는 방법도 있습니다.

 

 

 

길따라 쭉이동하면 제사장에서 불사의도시로 가던 터널입니다.

 

 

잠긴 문은 열어주고..

 

 

 

쭉진행하면 제사장이 나오네요. 이제 돌아갑니다.

 

 

 

 

다시 최하층입구로

 

다음은 최하층 공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