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토크쇼 택시(TAXI) 이서진 , 나영석 PD 편

TV예능 2013. 9. 10. 05:46

이번 130909일자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저번주에 이어 이서진씨의 편이 방송이 됬는데 오늘은 1박2일의 PD였던 나영석PD가 함께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출연하자마자 이서진씨는 나영석PD가 연예인병 중증이라고 이야길했습니다.ㅎㅎ

나영석PD도 커피숍에서 사인도 해주고 어느정도 인정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유명피디의 1,2위를 다투는 김태호PD를 향하여 천재적인사람이고 자신은 평범한 사람이라고 이야기를 하기도

하였는데요.카메라에 비춰지는 이미지와 같이 겸손하고 착한사람처럼 보였습니다.

 

 

 

 

 

 

 

 

김구라씨가 김태호PD에게 영상편지를 부탁하고 어색하지만 나영석PD는 흔쾌히 영상편지를 남기네요 ㅎㅎ

두분이 친할줄알았는데 아직 안면또한 없다고하네요.

 

 

 

 

 

 

 

꽃보다할배의 시즌3은 1월 쯔음 촬영을 시작한다고하네요.
이서진씨또한 촬영이나 스케줄에대해 전무한데 나영석PD는 이미 이서진씨의 회사와도

이야기가 다끝났다고 말했는데요.

이서진씨도 이젠 포기하고 사뭇 수긍하는 분위기였습니다.

 

 

 

꽃보다할배 시즌2가 끝나면 아마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시즌2가 시작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