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냉면육수맛으로만 냉면집을 맞췄네요 ~ 그리고 도넛버거도!

TV예능 2013. 9. 13. 07:43

소문난 냉면 마니아로 많이 알려져있죠.SNS에서도 냉면 도배글에 ㅋㅋ 방송의적에서의 냉면사랑 연기도있었구요.
이번 해피투게더에서 존박씨가 같은 브랜드의 평양냉면을 지점별로 구분이 가능하다고 했었는데요.

 

저는 다분히

같은 평양냉면의 육수만 맛을보고 지점을 맞춘다길래 예능이라 웃길려고 그런줄알았는데 

정답을 맞추더라구요 !!! ㅋㅋㅋ 하도 많이 먹어서 맛을 알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왠지 이걸로 그 프랜차이즈냉면집 CF하나 찍을것같기도합니다.

 

 

 

 

 

 

 

 

 

 

 

 

또한 도넛 버거라는 야식도 선보였는데.일반도넛을 반으로 잘라 패티를 얹어서 만든다고하더군요.
밤에 티비를 보는데 군침이 돌던 음식이였습니다.

 

 

 

 

 

 

 

 

같은 미국에서 가져온 야식이지만 클라라씨와의 차이점을 보였네요.. 솔직함이 매력인 존박씨입니다.

 

 

하지만 결국 홍석천씨의 라면으로 만든 홍구리가 야간매점 메뉴에 등록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