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 돈 가방을 갖고 튀어라 2 리뷰및 동영상

TV예능 2013. 9. 15. 03:07

이번주 무한도전은 돈가방을가지고 튀어라 시즌2 인데요. 저번주엔 같은 주제의 재탕이라 잘못해서 재미가 없어질까봐 걱정했었는데.걱정과 다르게 정말 재밌는 방송이 되었습니다.편집도 상당히 신경을 쓴듯해서 너무 즐거운 시청이였습니다.

오래간만에 다음주가 기대되는 무한도전이 있네요. 

 

오늘의 명장면은 추격전 감각이 돋보이는 박명수씨의 탈취장면입니다.

 

 

 영상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되감기 누르시면 영상이 멈춥니다.

 

 

 

실내골프장에서 빡빡이100명이 등장합니다.

얼마전에 저 빡빡이 분들의 회식장면이 공개되서 이게 무언가 싶었는데 이번 특집을 위한 모임였더군요 ㅋㅋ

 

 

 

 

 

 

 

 

 

 

 

오늘 특집은 저 수많은 빡빡이분들중에 한분이 진짜 돈가방을 훔쳐갔고 그걸 찾아내는 게임입니다.

 

 

 

 

 

 

하하씨는 돈가방추격전이 처음이라 낮설어하네요

 

 

 

 

 

 

 

 

ㅋㅋ 노홍철씨는 오늘도 일단 말로 빡빡이분들을 회유합니다 ㅋㅋ

 

 

 

 

 

 

엉덩이골까지 내보이면 빡빡이분들을 회유중인 노홍철

 

 

 

 

 

 

 

그것도 유재석시가 오자 가방을 뺏어 유재석씨에게 줍니다 ㅋㅋㅋ 뭐 꽝인 가방이였지만은요

 

 

 

 

 

 

 

가방을 뺏긴 홍철씨는 문을잠그고 다른곳으로 이동 ㅋㅋ

 

 

 

 

 

 

 

 

 

도중에 정형동씨가 잦은 화장실 출입으로 탈진이되 촬영이 다음주로 미뤄졌습니다.

 

 

 

 

 

 

 

저번주에 아무소득없이 진행하던 박명수씨였는데 이번주 촬영시에는 정말 100% 박명수씨가 주인공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저번에 가방을 하나도 얻지못하고 끝냈는데.그걸 만회하기위해 길과 유재석씨의 가방을 훔쳐옵니다.ㅋㅋ

 

 

 

 

 

 

앞에 길,하하,유재석씨가 서로 대치중인걸 보고 몰래 잠입하여 가방을 훔쳐옵니다. ㅋㅋ

 

   

 

   

 

 

 

나이스캐치 대도 박명수1

 

 

 

 

 

대화에 정신팔린사이에 가방이 없어진 유재석

 

 

 

 

 

 

 

 

 

정준하씨와 하하씨는 연합을 하고 이동중에 우연히 가방의 비밀번호를 풉니다.

 

 

 

 

 

 

...십원짜라이신가봐요 인데....예전 10원짜리 동전이긴하지만 글루건으로 붙인것같은데 동전회수가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가방을 뺏겨 하나도 없는 유재석씨는 정준하와 하하씨 연합팀 차량을 앞뒤에서 차로 막고 협박중입니다 ㅋㅋㅋ

 

 

 

 

 

배신 3연합 유재석 정준하 하하

 

 

 

 

 

 

 

 

그와중에 박명수씨는 MBC 소품실에 들려 가짜가방을 추가로 6개 입수 !

 

 

 

 

 

 

돈이 들어있는것처럼 무거운 가방을 만들기위해 책도 집어넣습니다.

 

 

 

 

 

 

박명수씨의 맹활약이 기대됩니다 ㅋㅋ

 

 

 

 

 

 

지금가지고있는 가방은 전부 꽝이지만 가짜가방으로 교환을 할셈

 

 

 

 

 

 

 

 

 

정형돈씨와의 협상을 위해 잠시 주차를하다가 정준하,하하연합에 의해 가짜가방2개를 뺐겼는데요 ㅋㅋ

박명수씨는 기뻐합니다 ㅋㅋ

 

 

 

 

 

 

 

 

정준하,하하연합도은 진짜가방인줄 알고 온갖 신이 다났네요 ㅋㅋㅋ

 

 

 

 

 

 

하하,정준하 이두분이서 모이면 이런 시너지가 생기네요 ㅋㅋㅋ
둘이서 짝짝꿍노는 모습이 정말 재밌었습니다.

 

도중에 스컬씨의 집에서 잠시 몸을 숨기기로하는데요.
세손식과 ㅋㅋ 뽀뽀 ㅋㅋ 우정링까지 ㅋㅋㅋ

 

    

 

   

 

    

 

   

 

 

 

 

 

박명수씨에게 가방이 많다는 정보를 듣고 하나둘 몰려듭니다.

 

 

 

 

 

노홍철,길 연합은 서로의 불신때문에 아무것도 못하고있네요 ㅋㅋ

 

 

 

 

 

박명수씨의 가방을 탈취하기위해 여의도 보호색으로 위장후 잠입중인 유재석씨 ㅋㅋ

 

 

 

 

 

정형돈씨가 박명수씨를 유인하고 그사이에 유재석씨는 박명수씨의 가방을 탈취합니다.

 

 

 

 

 

 

일부러 스리슬쩍 가짜가방을 넘겨주는 박명수 ㅋㅋ

 

 

 

 

 

정형돈씨와 유재석씨는 하나씩 명수씨의 가방을 훔치곤 기뻐합니다 ㅋㅋ

가방의 비밀번호를 알기위해 점쟁이를 찾으라고하네요.

 

 

 

 

 

가방을 훔친정형돈씨는 차를 놓고 택시를 타고 주위를 돌고있습니다.차안에 자신의 가방이 있어서 자에게 가려고한는데

박명수씨가 차근처에서 지키고 있지 섣불리 다아가지 못하고있습니다.

 

그러자 박명수씨가 다른택시안에서 몸을 숨기고 은신하다가 정형돈씨가 차문을 열자마자 진짜 가방을 탈취 ㅋㅋㅋ

오늘 제일의 명장면이였습니다 !!

 

 

 

 

 

 

 

 

점쟁이 빡빡이가 있는곳으로 이동하는 무도 맴버들

 

 

 

 

 

점쟁이를 찾는데...

 

 

 

 

 

엄청난 빡박이지옥 ㅋㅋ 이중에서 미간사이에 점이 있는 빡빡이를 찾아야합니다.ㅋㅋ

 

 

 

 

시간상 다음주로 미뤄졌고 잘안보이지만 게스트가 나오는것같네요 .

다음주가 정말 기다려지는 특집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