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강개리 송지효에게 기습 볼뽀뽀

TV예능 2013. 9. 16. 08:26

오늘자 런닝맨은 빅뱅의 공주님 특집입니다.

런닝맨의 맴버들은 각자 가장 젠틀해보이는 복장을 입고왔습니다.

오늘의 개리쒸는 아빠 양복을입고 시작을 ㅋㅋㅋ

 

 

 

 

 

 

 

유재석씨는 호두깍이 인형 응원단복을 입고 시작합니다.

 

 

 

 

 

 

게스트로는 빅뱅의 대성,지드래곤,승리가 출연했습니다.

대성군에게 바보연기가 밀린 광수씨는 뭔가좀어색한 바보연기를 하네요.

 

   

 

 

 

 

공주님 컨셉의 송지효씨가 하얀 드레스를 입고 들어왔는데요

요즘 물오른미모로 SNS에서 찬사를 받고 있는 송지효씨라 더욱 이뻐 보였습니다.

게리씨와는 왠지 결혼식 복장느낌이네요.

두분 괜찮게 어울렸습니다.개리씨는 손을 잡고 광대 승천

 

 

 

 

 

 

첫번째 미션은 댄스대결인데요.

팀별로 멋진 대결을 펼치다가..

개리씨의 차례에 갑자기... 송지효씨에게 ... 볼키스를 합니다 !

 

요즘엔 보면볼수록 예능이 아니고 개리씨는 다큐입니다 ㅋㅋㅋ

이런 오묘한 감정의 뽀뽀라니 !! 예능에서 신선합니다.

 

 

 

 

 

 

댄스 배틀과 강개리의 기습 볼키스

 

 

 

 

 

 

 

 

이에 광분한 이광수씨도 송지효씨에게 뽀뽀를 하려고 달려들다 제재를 받습니다 ㅋㅋ

 

 

 

 

 

 

 

 

결국 뽀뽀로 송지효씨의 선택은 개리팀이 받게 됩니다.

 

첫번째 미션은 지드래곤팀이 이렇게 이기게 되고

두번째 미션을 하러 안평리에있는 '논'으로 이동합니다.

 

   

 

 

 

 

 

두번째 미션에선 지드래곤군이 멋진 예능감을 선보입니다.

처음으로 논밭에 뒹굴고 누군지도 모르게 온몸에 진흙팩을 하게되자 실실 실없는 웃음이 나오는 지드래곤군입니다.

두번째 미션은 번지점프줄을 맨채로 탄력을 이겨내어 논밭에서 깃발을 뽑아오는 미션이였는데요.

역시 힘하면 김종국이있는 대성팀이 승리를 하게됩니다.

 

   

 

 

 

 

 

 

참혹한 논바닥 게임

 

 

 

 

 

 

 

세번째 미션은 고속도로 휴계소에서 송지효씨가 좋아하는 개를 찾는 미션인데

송지효씨의 마음을 훤히 꽤뚫고있는 개리씨가 예상을 한 불독이 송지효씨가 좋아하는 개와 일치합니다 !

뭔가 점점 개리씨를 응원하는 마음이 생깁니다.

 

   

 

 

 

 

마지막 카드교환에서도 개리쒸는 카드대신 송지효씨의 손을 잡네요 ㅋㅋ

예전에 송지효씨의 열애설이후로 그 소속사대표와는 어찌됐는지 궁금하네요.

뭔가 개리씨가최근에 적극적으로 대쉬하는 모습 !!

 

 

 

 

 

 

오늘은 게임의 결과보단 개리쒸의 멋있는 대쉬가 돋보인 런닝맨이였습니다.